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등포맛집]에베레스트

by orange_han 2021. 2. 11.

안녕하세요!

인도 커리 전문점 에베레스트 리뷰입니다.


영등포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 뭐먹을지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저는 주로 구글맵 평점으러 맛집을 찾아보는데요.(다른데는 광고가 너무 많은 곳 같아서..)

무려 550명이 4.3점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갔습니다.

그래서 가봤는데 진짜 찐이었습니다.
사장님으로 보이시는분부터 서빙하시는 분까지 전부 현지인! ㅋㅋㅋ 당황스럽기도하고 웃기기더 하고..



2인 세트 시켰어요 가격은 27,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식전 수프, 난, 치킨커리(선택가능), 탄두리치킨(반쪽), 라시(또는 찌야) 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못찍어와서
http://naver.me/5YPIbDFw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6 · ★4.43 · 영등포 에베레스트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인도음식 맛집

m.place.naver.com

여기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라시는 플레인이 더 맛있었어요.

커리는 순한맛을 시켰는데 제가 매운맛 고자라 저한테는 살짝 매웠습니다.


영등포 역에서 나와서 좌회전 후 직진하시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들어가면서부터 찐일걸 알 수 있으실겁ㄴㅣ다.

제가 저녁 5시 좀 전에 간 것 같은데 나올 때 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쫌 놀랐었슴다..

제 기준에서는 5점 만점에 3.6이 적당할 것 같아요.
"한번 가볼만 하다."로 추천할 수 있는 정도 ㅋㅋㅋ

리뷰 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