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뽀

토익 결과 발표(2020.08.27)

by orange_han 2020. 8. 27.

오늘(20-08-27) 아침 6시 점수가 발표됐습니다!

 

특히나 이번 시험은 시간이 15분이나 남아서

(늘 시간이 부족했는데)

대박이거나 쪽박일 것 같다고 주변에 떠들어 왔는데요..

 

사실 남은 시간동안 파트7 훑어보다가 오답을 많이 발견해서

'리딩 만 점이면 어쩌지'라고 혼자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점은 개뿔

걱정했던 리스닝이 더 잘나와 버렸네요..

 

그래도 

지금까지 응시했던 것 중에 제일 점수가 잘나와줘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토익아 잘 가~

우리 다신 보지말자

댓글